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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노하우

알고싶다면?

23년도 마케팅의 핵심
‘인플루언서’

앵커 1
협찬비 대비 성과
인플루언서 설계
모두가 간과하는 사실

인플루언서 비싸기만 하고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인플루언서의 가치 측정은 ‘노출’ 단가가 아닌 ‘광고 소재' 생성입니다

인플루언서의 콘텐츠의 가치 측정은  라이크수, 팔로워수가 아닌 광고 소재 측면에서 소비자 유입율 입니다.
AKL은 일회성 인플루언서 콘텐츠가 아닌 퍼포먼스 마케팅을 병행한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최고의 광고 효율과 매출에 직결되는 소비자 반응을 만드는데 집중합니다. 

앵커 2

어떤 인플루언서를
언제, 어떻게 써야할까요?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목적, 플랫폼, 기간에 따른 설계가 필요합니다.

브랜드 지위에 따른 현실적인 KPI를 설정하여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AKL팀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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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3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얼마의 가치가 있을까요?

일회성으로 끝나는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가치가 제일 낮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은 끊임없는 실행-검증-최적화을 통한 효율화입니다. 
AK만의 풍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인플루언서 역시 끊임없이 테스트하고 디벨롭해가며 콘텐츠의 가치와 영향력을 넓혀보세요.   

모든 클라이언트가 극찬을 한

AKLabs
인플루언서 X 퍼포먼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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