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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콘텐츠

단순 노출이 아닌
광고 전략의 핵심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앵커 1
협찬비 대비 성과
인플루언서 설계
모두가 간과하는 사실

인플루언서 비싸기만 하고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인플루언서의 가치 측정은 ‘노출’ 단가가 아닌 ‘광고 소재' 생성입니다

라이크수, 팔로워수가 아닌 광고 소재 측면에서 소비자 유입율 이 핵심 가치입니다. AKLABS은 일회성 인플루언서 콘텐츠가 아닌 퍼포먼스 마케팅을 병행하여 매출에 직결되는 소비자 반응을 만드는데 집중합니다. 

앵커 2

어떤 인플루언서를
언제, 어떻게 써야할까요?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목적, 플랫폼, 기간에 따른 설계가 필요합니다.

브랜드 지위에 따른 현실적인 KPI를 설정하여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AKL팀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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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3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얼마의 가치가 있을까요?

일회성으로 끝나는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가치가 제일 낮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은 끊임없는 실행-검증-최적화을 통한 효율화입니다. 
AK만의 풍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인플루언서 역시 끊임없이 테스트하고 디벨롭해가며 콘텐츠의 가치와 영향력을 넓혀보세요.   

모든 클라이언트가 극찬을 한

AKLabs
인플루언서 X 퍼포먼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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