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3년도 마케팅의 핵심
‘인플루언서’
앵커 1
앵커 2
어떤 인플루언서를
언제, 어떻게 써야할까요?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목적, 플랫폼, 기간에 따른 설계가 필요합니다.
브랜드 지위에 따른 현실적인 KPI를 설정하여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AKL팀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앵커 3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얼마의 가치가 있을까요?
일회성으로 끝나는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가치가 제일 낮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은 끊임없는 실행-검증-최적화을 통한 효율화입니다.
AK만의 풍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인플루언서 역시 끊임없이 테스트하고 디벨롭해가며 콘텐츠의 가치와 영향력을 넓혀보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