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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X 퍼포먼스 마케팅

Approach 엿보기

장기적인 성장과 매출,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비법   
'인플루언서 x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Seeding을 기반으로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쌓아갑니다.
이를 바탕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병행하여 잠재 고객을 집중 타게팅 후, 퍼널 데이터로 A/B test하여 지표 최적화를 시작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효율적인 마케팅 운영과 예산에 따른
 매출 연동 구조를 만들며 장기적인 성장이 가능합니다. 

1단계. Discover

Approach - Influencer Marketing

Visual, Persona, Authenticity, Context를 검토하여
마케팅 목적에 따라 최대한 많이, 다양하게 Seeding 합니다.

Organic Reach, Organic Engagement, Organic Traffic

2단계. Test

Approach - Performance Marketing

KPI가 좋은 것과, 브랜딩에 도움이 되는 UGC를 퍼널별로 설정한 후 퍼포먼스 광고로 고객을 집중 타게팅 합니다.
그 후, 퍼널 데이터로 A/B test하여 지표 최적화를 시작합니다.

Paid Reach, CTR Conversions

3단계. Scale

Approach - Influencer x Perf

인플루언서 UGC 중 광고 효율이 좋은 콘텐츠는 유지하고
다음 협찬에 Benchmarking 하게 됩니다. 이후 검증된 Perf. 성과를 바탕으로 예산을 점진적으로 늘립니다.
1- 2-3 단계를 반복하면 예산에 따른 높은 매출 연동을 효율적으로 만들어 내며 
성장과 매출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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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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