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모빌리티 *사의
캠페인 성공 비법은?
글로벌 시장 점유율이 있음에도
국내에서 후발 주자
로
1
시장 확대가 필요한 단계
2
Service Provided
Targeting 준비
유저 유형과 지역별 이용현황을
바탕으로 세그먼트 정의
Optimize 시작
Targeting이 반응할
최고의 Creative 확보
1. UGC, PGC를 반복적으로 A/B 테스팅하여 CTR 극대화
2. 각종 이벤트, 쉐어링 등 user incentivization을 설계하여 캠페인 준비
Perf Marketing
Targeting과 Optimize가 준비된 시점에 시작, 앱 설치당 비용을 줄이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지속적 바이럴 캠페인으로 앱 설치수를 대폭 증가시켰습니다.
이전 캠페인 대비
40% 비용으로 앱 설치 2.7배 증가
전 캠페인
Budget
CPI
Installs
AKL 캠페인
비고
흥미돋는 Case Study
더 읽어보시겠어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