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5초면 끝

부담없이 문의하세요

마케팅 노하우

알고싶다면?

모빌리티 *사의
캠페인 성공 비법은?

글로벌 시장 점유율이 있음에도

국내에서 후발 주자

1

시장 확대가 필요한 단계

2

Group 112.png

Service Provided

Targeting 준비

유저 유형과 지역별 이용현황을
바탕으로 세그먼트 정의

Optimize 시작

Targeting이 반응할
최고의 Creative 확보

1. UGC, PGC를 반복적으로 A/B 테스팅하여 CTR 극대화
2. 각종 이벤트, 쉐어링 등 user incentivization을 설계하여 캠페인 준비

Perf Marketing

Targeting과 Optimize가 준비된 시점에 시작, 앱 설치당 비용을 줄이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지속적 바이럴 캠페인으로 앱 설치수를 대폭 증가시켰습니다.

이전 캠페인 대비

40% 비용으로 앱 설치 2.7배 증가

​전 캠페인

Budget

CPI

Installs

AKL 캠페인

​비고

흥미돋는 Case Study
더 읽어보시겠어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