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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아마존, 큐텐에서 상품은 팔리지만, 
외부 광고의 성과를 정확히 측정하지 못한다면?

광고비는 낭비되고,
효율성은 감으로 평가될 뿐

아래에서 글로벌과 한국 광고 스택의
주요 이슈를 확인하세요

글로벌 마케팅
[STACK ISSUE]

전환 데이터 (Attribution)는 쉽게 잡히나, 
광고가 추가 매출(Incremental Impact)에 얼마나 기여했는지를 검증이 반드시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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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형 마케팅
[STACK ISSUE]

한국만의 디지털 갈라파고스 문제로, 
전환 데이터 추적과 성과 검증을 불가능하다고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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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체적인 성공 사례를 확인하시고,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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